올해 4년 연속 수상한 신비앙은 젠나코스(ZENNA)의 기능성 화장품을 총판하고 있다. 젠나코스는 화장품 전문 다국적 기업으로 영국 표준협회 UKAS 마크와 BSI 품질인증서, 네덜란드 품질 인증마크 RVA 등을 인증 받았다.
주요 제품으로는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과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에센스 등이 있다.
슈퍼 화이트닝골드크림은 미백과 주름, 2중 기능성에 대해 식약처로부터 인증 받았으며 홍삼추출물과 스쿠알렌, 천연진주가루, 알로에 등이 함유돼 있다. 또 스킨과 로션, 수분크림, 아이크림 등의 기능을 갖춘 기초화장품을 대신해 사용할 수 있다.
엑스트라펄크림스틱 제품은 화이트닝골드크림을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에 담아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6개월 내 100% 환불보상제를 실시해 제품의 효과와 안정성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다.
신비앙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할 수 있게 한 고객들에게 무한한 영광을 돌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신비앙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