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IT 브랜드대상] 차별화된 컨설팅을 통한 디지털 서비스 제공, STORYPAGE
브랜드 마케팅 전략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비즈니스를 제공하는 ㈜스토리페이지의 브랜드 STORYPAGE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IT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디지털솔루션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STORYPAGE(스토리페이지)는 브랜드 전문 컨설턴트와 개발 기술진의 협업을 통해 이전에 없던 창조성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최적화된 웹환경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비즈니스 업종에 따른 운영 관리 및 마케팅 성과에 집약된 맞춤형 웹솔루션을 제공하며, 최대 5~15일 내로 웹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관리자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 콘텐츠 수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STORYPAGE는 브랜드 가치분석을 통한 차별화 방안 수립으로 통합 디자인 개발을 진행하며, 단계별 홍보 마케팅 실행으로 콘텐츠를 생산한다. 이외에도 디지털비즈니스 기반의 플랫폼 구축과 지속적 유입 및 소통 방안을 수립하고, 네이티브 PR콘텐츠 생산 미디어 매체를 통한 위기관리, 인지도를 형성시키고 있다.

아울러 STORYPAGE의 통합 솔루션 서비스는 웹 환경에서 가장 핵심적인 필요 내용을 전략적으로 구성하여 최적의 표현과 운영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STORYPAGE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하여, 향후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의 새로운 방식과 융합을 통해 IT솔루션 분야의 강자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