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쉐드(대표 양근호)는 자가설치가 가능한 북미 스타일의 조립식창고 전문 브랜드로, 기존 컨테이너를 대체할 새로운 패러다임을 내세워 튼튼하고 안전한 조립식창고를 선보였다.
특히 평당 100~200만원을 넘나드는 조립식창고 시장에서 물류비와 광고비를 대폭 절감하여 1/2~1/4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했다. 아울러 기존 유통마진을 줄여 품질 향상과 고객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투자한 결과 실구매자 기준 95% 이상의 구매 만족도를 이끌었다.
캐나다쉐드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 부산 같은 도심은 물론 양평, 광주, 용인 등 전국 전원주택단지에 다수 설치되었다. 강원도 영월, 강릉을 포함한 해안, 산간지역, 제주도, 울릉도에서도 간편하게 조립식창고를 설치할 수 있다.
조립식창고는 전원주택, 옥상, 농가, 공공기관 및 관공서, 교회, 병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창고, 농막, 보관함, 그 밖에 여러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쉽게 설치하고 해체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캐나다쉐드 관계자는 “조립식창고의 품질 경쟁력과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되어 기쁘다. 이를 계기로 북미와 유럽시장에서 주목한 캐나다쉐드 조립식창고의 차별점을 널리 알리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