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히트상품 대상] 프리미엄 프리저브드 플라워, BIRDY PLAN KOREA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2대를 잇는 40년 전통의 플라워기업 BIRDY PLAN KOREA가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히트상품 대상’ 인증식에서 프리저브드 플라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BIRDY PLAN KOREA는 농업회사법인 (주)대한민국플라워마켓의 프리미엄 프리저브드 플라워 전문 브랜드다. 프리저브드는 ‘보존하다’라는 의미로 조화, 드라이플라워가 아닌 생화 그대로 보존된 상태이면서 물이 필요 없는 꽃이다. 이 브랜드는 아름다운 생화의 모습을 오래 유지하게 함으로써 대한민국의 시들지 않는 꽃의 역사를 다시 쓰고자 한다.

BIRDY PLAN KOREA는 생화가 가장 아름답게 피었을 때 특수 보존액을 사용해 생화의 아름다운 상태 그대로를 오랜 기간 보존할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플라워 프리저브드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일본, 에콰도르의 최고급 프리저브드를 사용하여 물에 담긴 느낌을 주어 평생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천일동안 시들지 않는 아름다움'을 간직하기 위해 전문 플로리스트 그룹의 일본기술력과 최고급 100% HAND MADE 프리저브드로 제조하고 있다. 아울러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시들지 않는 꽃’ 대한민국플라워마켓에서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제조에 관한 특허를 출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