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말까지 신규·휴면 고객 대상…비대면 계좌 개설하면 온라인 수수료 평생 무료
KTB투자증권, 신용·대출 금리 업계 최저 연 1.99%로 제공
[한경비즈니스=이정흔 기자] KTB투자증권은 9월 말까지 신규 고객이나 휴면 고객이 최초 신용·대출 실행 시 업계 최저 금리 수준인 연 1.99%를 제공한다. 매월 해당 서비스 이용 199번째 이용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무선 청소기(제세공과금 고객 부담)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에게는 온라인 주식 매매 수수료(유관 기관 제비용 별도) 평생 무료와 선물 옵션 매매 수수료 6개월 무료 혜택도 주어진다.


기존에 거래가 없던 고객도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KTB계좌개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스마트폰에 다운 받아 설치하면 된다.


또 평균 자산 규모에 따라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 100만원을 지급하고 9월에는 시가 3000만원 상당의 그랜저 IG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신용·대출과 펀드 잔액을 두 배 수로 인정해 추첨권을 추가 증정한다.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다.


◆추천 펀드 신규 가입, 상품권 지급


KTB투자증권은 9일 온라인 금융상품몰을 통해 추천 펀드에 신규 가입 시, 가입 금액에 따라 문화상품권 1만~3만원권 및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말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추천 펀드는 KTB투자증권 선정위원회에서 순자산이 50억원을 초과하는 펀드 중 수익성·안정성·시장성 등을 고려해 매 분기 5개가 선정된다. 3분기 추천 펀드는 KTB글로벌4차산업1등주투자신탁·KTB중국1등주증권자투자신탁·피델리티미국증권자투자신탁·AB글로벌고수익증권투자신탁·신영밸류고배당증권자투자신탁이다.


추천 펀드 선정위원회는 영업추진팀장·준법감시팀장·영업점장으로 구성된다.


vivaj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