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J골프, 2018년 가을맞이 직영행사 진행
[한경비즈니스 이홍표 기자] 라운딩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KYJ골프(구.김영주골프)가 ‘Golf For Lifestyle’라는 슬로건에 맞게 일상생활과 필드 위에서 어울릴 감성을 제안한다. KYJ골프의 18년도 가을/겨울 시즌상품은 기존 브랜드 이미지인 모던 클래식을 기반으로, 일상생활에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러블리’한 감성과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를 위해 스포티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깊은 컬러감의 초록색과 보라색을 시즌 메인 컬러로 활용하여 가을시즌 때는 레드가 주를 이루는 타 브랜드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KYJ골프(구.김영주골프)에서 서울 중구에 위치한 남산점에서 특별 직영행사를 진행한다고 한다. 9월 12일 수요일부터 16일 일요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이월 및 신상품 등 사계절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둘러 볼 수 있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꽝 없는 뽑기. 행운을 드립니다.’ 이벤트도 진행하여 고객들이 기분 좋게 쇼핑을 마무리 할 수 있게 하였다. 사은품은 세탁망 같은 일상생활에 실용적인 가벼운 아이템부터 시작해서 따뜻한 가을과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점퍼 같이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긴 연휴이니만큼 감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행사기간 중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