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전 세계의 렌즈세정제 시장 선도, 드림아이
렌즈 세정제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드림아이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용품(콘텍트렌즈세정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K&JC(케이앤제이씨)의 드림아이는 렌즈 청결을 유지해주는 렌즈 관리용액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차별화된 국내 기술력으로 소비자의 편의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다각화 제품을 선보이며 40여 개국 수출 등 꾸준한 고객만족도 향상에 힘쓰고 있다.



특히 렌즈 세척을 비롯해 헹굼, 보존, 보습 효과에 탁월한 콘택트렌즈 전용 세척액을 제공한다. 렌즈 보습력을 강화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기존 세정제에 인공눈물 성분을 함유해 이물감을 최소화하는 등 끊임없는 상품 개발을 위해 노력 중이다. 최근에는 대기 중 오염물질로부터 눈 건강을 보호하는 렌즈세척액 및 렌즈세정제 ‘후레쉬드림아이’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드림아이의 렌즈 세척 제품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해외 제약기업 제휴 등을 통해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다양한 채널로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준비 중이다.



케이앤제이씨 윤정현 대표이사는 “소비자의 편의를 중점으로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쓴 결과가 이번 시상식을 통해 나타난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