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1:1 맞춤형 고3 수능과외 리더, 에듀닥터
수능 영역별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고3 전문과외 브랜드 에듀닥터가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수능과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에듀닥터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대입 컨설팅부터 방문상담, 학습지도까지 원스톱으로 책임지는 수능과외 전문 브랜드다. 확실한 신원검증을 거친 명문대, 입시학원 출신 등 10년 이상 경력 전문 강사를 파견해 학생 개개인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일조한다. 공신력 있는 EBS 전문 교재를 기본으로 수업이 이뤄지며 학부모에게 전담 학습컨설턴트를 통해 학습 성과를 꾸준히 보고함으로써 신뢰도를 확보했다.



수시 및 정시 전형과 대학별 모집요강, 학생의 희망 대학 등을 고려해 어떻게 학습하면 좋을지 추천하는 ‘맞춤형 방문컨설팅’을 서비스하고 있다. 오직 1명에 최적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은 보다 체계적인 학습전략으로 입시를 준비하게 된다.



과외선생님과 함께 입시컨설턴트를 배치하여 수준 높은 밀착 관리시스템을 구축한 점도 에듀닥터의 경쟁력이다. 데이터에 기반한 국어영역, 수학영역, 영어영역, 사탐영역, 과탐영역별 문제 유형파악을 통해 취약점을 빠르게 찾아 등급 향상을 노릴 수 있다.



에듀닥터 관계자는 “그동안 수험생 개개인의 학습수준, 성향, 목표에 맞춘 고3 전문과외는 찾기 드물었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수험생과 학부모의 니즈에 부합하는 수능과외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