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새롭게 선봬
-롯데호텔월드 ‘셰프의 캠핑 테이블’ 오픈
-현대홈쇼핑, 한 달간 ‘얼리버드쇼 레포츠 특집전’
-LG생활건강, 코튼 풋샴푸 출시
-팔도, 봉지면으로 즐기는 더왕뚜껑 출시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J4플러스’ 20만원대 출시 外
삼성전자가 고성능 카메라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20만원대의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 J4플러스’를 출시한다. 갤럭시 J4플러스는 1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다.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됐고 3기가 램을 탑재해 멀티태스킹(다중 작업)도 원활하다. 6인치의 HD+급 디스플레이가 탑재됐고 스마트폰 앞면을 대부분 화면으로 채웠다. 11월 19일부터 이동통신사를 통해 갤럭시 J4플러스 판매를 시작하며 출고가는 26만4000원이다.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J4플러스’ 20만원대 출시 外

◆아이오페, 고보습 ‘모이스트젠’ 라인 새롭게 선봬
아이오페가 D-판테놀 에너지가 함유된 모이스트젠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로운 모이스트젠 라인은 D-판테놀 콤플렉스의 고보습 에너지와 히알루론산, 참마 뿌리 추출물이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부여한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모이스트젠 소프너와 에멀전, 크림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에멀전과 크림에 접목된 제형 기술인 모이스처 실(moisture seal) 제형으로 풍부한 보습 성분이 감싸듯 피부에 밀착된다.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J4플러스’ 20만원대 출시 外

◆롯데호텔월드 ‘셰프의 캠핑 테이블’ 오픈
롯데호텔월드의 ‘라운지 앤 브라세리’에서 겨울 캠핑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브런치 프로모션 ‘셰프의 캠핑 테이블’을 진행한다. 11월 10일부터 12월 30일까지 주말마다 이어진다. 메뉴는 모둠치즈·훈제연어·샐러드·즉석요리 등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는 캠핑 요리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비어치킨과 돼지 등갈비 구이, 제철 밤으로 만든 밤 몽블랑 케이크 등이 있다. 가격은 성인 5만3000원이며 온라인 ‘롯데호텔잠실숍’에서 예약 시 성인은 15% 할인돼 4만505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J4플러스’ 20만원대 출시 外

◆현대홈쇼핑, 한 달간 ‘얼리버드쇼 레포츠 특집전’
현대홈쇼핑은 11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전 ‘얼리버드쇼 레포츠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현대홈쇼핑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패딩을 비롯한 방한용 패션 상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14일엔 ‘랜드마스터 소가죽 히팅 퍼부츠(남녀)’를 선보인다. 현대홈쇼핑은 또 매주 수요일 오전 방송 시간에 ‘5060’ 시청자들이 집중되는 것을 감안해 구동현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 정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J4플러스’ 20만원대 출시 外

◆LG생활건강, 코튼 풋샴푸 출시
LG생활건강의 보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세균과 냄새를 동시에 관리하는 ‘온더바디 발을 씻자 코튼 풋샴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손으로 직접 세정 거품을 내면서 발을 문지를 필요 없이 스프레이형 제품에서 거품을 분사해 양 발로 비비고 물로 헹궈주면 끝난다. 항균 성분이 포함된 거품이 세균을 씻어내고 LG생활건강이 체취 마스킹 특허를 낸 향료가 냄새를 잡아준다. 가격은 9900원이다.
[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J4플러스’ 20만원대 출시 外
◆팔도, 봉지면으로 즐기는 더왕뚜껑 출시종합 식품 기업 팔도가 자사를 대표하는 대형 용기면 ‘왕뚜껑’을 봉지면으로 재해석한 ‘더왕뚜껑’을 출시했다. 1990년 처음 선보인 ‘왕뚜껑’의 봉지면 형태는 이번이 처음이다. 새롭게 변신한 ‘더왕뚜껑’의 가장 큰 특징은 쫄깃한 면발에 있다.

국내 라면업계 최초로 제면용 탕종분을 사용해 만들었다. 반죽에는 마늘·대파·양배추·버섯을 고온에서 우린 추출물을 넣어 풍미를 살렸다. 국물은 쇠고기 양지에 무·콩나물·대파를 넣어 깔끔한 쇠고기 국물맛을 구현했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198호(2018.11.12 ~ 2018.11.18)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