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눈꽃빙수기계 전문 브랜드, 스노우반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주식회사 나까조인터내셔널이 출시한 눈꽃빙수기계 전문 브랜드 스노우반이 1월 29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시상식에서 주방용품(눈꽃빙수기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식회사 나까조인터내셔널은 32년간 일본 제빙 기술을 가진 제빙기 전문회사로 ‘정직, 신뢰, 장인정신’이라는 이념 아래 고품질 빙수기를 생산하고 있다. 자사의 주력제품인 스노우반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춰 발빠르게 개발·생산된 최신형 빙수기로, 액체 상태의 우유를 급속 냉각시켜 눈처럼 미세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 내는 기계다.



스노우반은 단순한 작동법으로 편의성은 높이고 고장률은 낮췄으며, 손세척이 편리한 구조로 위생문제도 해결했다. 또한 초소형사이즈로 공간제약이 없고 대량의 눈꽃을 영하 50도의 강력한 냉각력으로 24시간 연속 생산이 가능하다. 스노우반은 예냉 시간과 제동 시간이 불필요해 신속함을 높였으며, 원료 점성에 따라 다양한 빙질 구현이 가능해 이색빙수, 퓨전빙수 등 활용분야를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반 관계자는 “오로지 눈꽃빙수기만을 고집하며 다년간 기술력을 향상시켰으며, 객관적인 평가로 실구매자들에 인정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품질 고성능의 빙수기를 생산해 고객과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초심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