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캠프PC방, 가맹점 만족도 높은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국내 PC방 창업시장을 대표하는 캠프PC방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프랜차이즈(PC방)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더캠프가 운영하는 캠프PC방은 가맹점과의 상생을 중시하는 PC방 창업 프랜차이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신뢰할 수 있는 창업 서비스를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제1원칙으로 추구하고 있다. 또한 PC방 창업 전문가가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새로운 PC방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캠프PC방의 PC방은 ▲1매장 1슈퍼바이저 체제 ▲전문 상권분석 팀 운영 ▲부수입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 ▲근무자의 편의와 소비자의 니즈를 모두 겨냥한 프리미엄 먹거리 레시피 등 PC방 창업 및 운영과 관련된 다양한 솔루션을 갖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최고가 인테리어 무상 업그레이드 시공 ▲특허받은 12단계 불빛 변화 조명 ▲같은 평수에 더 많은 컴퓨터를 운영할 수 있는 특허 설계로 국내 PC방 프랜차이즈 창업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주)더캠프의 캠프PC방은 최근 제1금융권 신한은행과 저금리 대출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캠프PC방 프랜차이즈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는 최대 1억 원까지 창업 자금 대출이 가능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