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특허법인 메이저, 특허·디자인·상표 출원부터 등록, 컨설팅까지
결과로 증명하는 특허사무소 특허법인 메이저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특허법인)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특허법인 메이저는 2014년 설립된 특허사무소다. 개인, 중소기업, 벤처기업, 대기업, 연구소, 대학교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허·디자인·상표 출원 및 등록과 관련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높은 등록 성공률을 기록 중이다.

특히 영역별 4인의 실무형 베테랑 변리사가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고 사건을 직접 처리한다. 이에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은 물론 수많은 특허등록, 디자인등록, 상표등록에 성공했다.

또한 국내외 출원·등록·분쟁 절차 진행부터 특허권리분석·특허맵·특허동향조사 수행, 전담 변호사를 통한 소송절차 진행, 특허 가치평가·기술이전·매매, 분야별 컨설팅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까지 모든 업무를 종합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췄다. 이로써 고객이 사건마다 분야별 전문 사무소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이외에도 고객에게 특허등록, 상표등록, 디자인등록의 절차와 비용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과거 등록된 유사한 내용이나 타인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사전에 확인하는 선행 기술 조사를 철저히 수행한다. 이에 고객들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