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EOS-MAGIC ECO 365, 초음파 식기세척기의 혁명
편리한 업소용 초음파 식기세척기 EOS-MAGIC ECO 365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주방가전(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EOS-MAGIC ECO 365는 혁신 기술이 응집된 업소용 초음파 식기세척기다. 본 제품을 개발한 주식회사 이오스시스템은 정직과 신뢰,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하는 기업으로, 성공적인 국내 비즈니스 영업과 창의적인 사고, 끝없는 도전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EOS-MAGIC ECO 365는 내장형 초음파 진동자를 탑재해 소음을 대폭 줄이는 동시에 출력률을 150~200% 높였으며, 초음파 출력 손실이 없다. 기기에 식기를 담가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살균, 소독, 세척이 한 번에 된다.

해당 기기는 1,000기압의 폭발 에너지와 약 5,000도의 순간 폭발 열에너지를 발생시킨다. 이 과정에서 물과 초음파가 만나 0.3um~0.5um의 작은 기포를 생성해 다량의 설거지거리부터 기름기가 많은 식기까지 깨끗이 세척할 뿐만 아니라 식기류를 간단하게 애벌세척하는 것도 가능하다.

주식회사 이오스시스템은 올해 초에 자동 세제 투입 및 자동 급수 시스템을 도입한 초음파 식기세척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로써 요식업 종사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주방 업무를 할 수 있도록 기여할 방침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