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바인(GLUHWEIN)은 (주)이던의 프리미엄 전기요·전기장판 브랜드다. 본연의 기술력과 앞선 디자인, 획기적인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전기요·전기장판을 통해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는 따뜻한 품을 선사한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최적화된 제품을 연구·개발·생산하는 데 힘을 기울인다.
글루바인(GLUHWEIN)의 제품으로 ▲110V 사용이 가능해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프리볼트 전기요’ ▲캠핑용 전기요 ▲임산부 및 유아용 전기요 ▲전자파 차단 워셔블 전기요 ▲전기방석 ▲멀티매트 ▲순면커버 ▲난방텐트 등이 있다.
해당 제품들은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모두 갖췄으며,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까지 도입돼 경제적이다.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1시간~12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 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최근 글루바인(GLUHWEIN) 전기요의 전자파 차단 특허 열선은 아리랑TV ‘머니몬스터’를 통해 국내에서 상용화되고 있는 전자파 차단 기술 중 하나로 소개됐다. 이에 글루바인(GLUHWEIN) 전기요의 세계화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