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한양테크, 실외기 필요 없는 고품질 이동형 에어컨
믿을 수 있는 전기용품 전문 기업 한양테크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생활가전(냉방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양테크는 환풍기, 배출기, 포충기, 계절가전 제조·수입 전문 기업이다. 100여 종의 안전 인증, 특허 등을 획득했으며, 10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품목을 다루고 있다.

해당 기업은 1998년 창립 이래로 22년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안전한 고품질 상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평균 근속 기간 10년 이상의 애사심 강한 베테랑 직원들이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기업의 발전에 힘을 실어준다.

특히 한양테크의 주요 품목인 이동형 에어컨 HY-S600 모델은 실외기 설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리모컨으로 편리하게 조작해 냉방부터 제습, 송풍, 풍향 조절, 취침모드, 24시간 예약 타이머까지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해당 제품의 강점이다.

이외에도 한양테크 HY-S600 이동형 에어컨은 가성비가 뛰어나고, 높은 공간 활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이동식 바퀴가 탑재돼 쉽게 이동 가능하고, 누구나 간편하게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