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한울정보통신, 탁월한 업종별 맞춤 결제 솔루션
맞춤 결제 솔루션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이끄는 한울정보통신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POS·카드단말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울정보통신은 카드 단말기, 포스시스템, CCTV 전문 브랜드다. POS, PC, 태블릿, 모바일 기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호환 가능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Amazon Cloud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 국가 선택으로 화폐·세금·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 글로벌 시스템이 적용된 결제 솔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울정보통신은 유선 카드 단말기, 무선 카드 단말기, 모바일 결제기, POS 시스템 등 다양한 카드 단말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신금융협회 기술기준 인증 IC 단말기만 취급한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무선 카드 단말기는 IC 카드 결제 기능과 LCD 전자서명 기능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호평받고 있다.

아울러 한울정보통신은 광범위한 지사 및 협력 서비스망을 갖춰 전문성, 신뢰성, 정확성이 모두 뛰어난 고객서비스를 전국 어디든 제공할 수 있다. 이에 한울정보통신의 맞춤 결제 솔루션은 현재 외식프랜차이즈 등의 일반 가맹점 20,000여 곳 이상에서 널리 애용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해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