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하이락비피더스
㈜더좋은의 하이락비피더스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더좋은은 약국과 병원에 건강상담 매장을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전문기업이다. 2006년 설립되어 현재 약국 시장 샵인샵 매장 1위 기업으로 전문 상담인력인 건강코디네이터를 양성하여 상담을 기반으로 건강식품과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유산균 제품 ‘하이락비피더스’는 제품력이 이미 검증이 된 더좋은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허균을 포함하여 9종 60억 유산균 제품인 ‘하이락비피더스’는 맛있는 분말 개별 포장 형태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다. 2016~2019년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도 있다.

더좋은 관계자는 “더좋은 제품이라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무엇보다 제품력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건강코디네이터의 상담서비스를 통해 국민들의 건강증진을 돕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