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15인 의료진의 치과의원, 원데이임플란트
원데이치과의원의 원데이임플란트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의료(임플란트)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원데이치과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플란트, 교정 전문 치과이다. ‘신속, 정확, 투명’이라는 진료 철학을 바탕으로 15인의 분과별 의료진이 협진해 치료하고 있다.

원데이치과는 3D프린터와 CAD/CAM시스템, 디지털 구강스캐너 등 최신 장비를 통해 개인별 증상과 원인을 파악한 후 구강 상태에 따라 치과 내 전문기공사가 보철물을 직접 제작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빠르며, 원장님들의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더해 더욱 정확하게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세렉·물방울 레이저·ISQ 등 최신 디지털 장비를 통해 진료의 오차를 최소화한다. 특히 교합력이 전신에 미치는 영향력을 고려해 디지털 교합 분석 장비(t-scan)를 치과치료 전 분야에 도입해 부작용을 줄이고 데이터화 되지 않던 교합치료를 가시화했다.

원데이치과 김진환 대표원장은 “6년 연속으로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환자분들의 건강한 치아와 심미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