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초음파식기세척기 브랜드, 클린세이버
㈜다온시스템의 클린세이버가 ‘2020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주방용품(초음파식기세척기)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소비자가 직접 인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클린세이버는 초음파식기세척기로 2019년 출시되었으며, 외주생산이 아닌 직접생산으로 식스시그마(불량률 0.000002%)를 목표로 품질관리와 생산관리에 힘쓰는 기업이다. ONE STOP(제품 개발, 제조, 국내외 판매, A/S)서비스를 통하여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공급하고 유지/보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 중심의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의 특징은 누구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쉬운 조작법과 터치스크린, 인공지능 3중 안전장치, 자동 급수자동 배관청소 기능 등이 있다. 클린세이버에서는 2년 내 고장 시 현금 보장 제도도 실시하고 있다,

㈜다온시스템의 허준걸 대표이사는 “클린세이버 제품은 자동 배관청소 기능을 통하여 배관의 막힘, 온수기의 고장, 세균 번식, 악취 발생, 세척력 저하 등 온갖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방지할 수 있으며, 일체 구조가 특허등록 되어 타사는 흉내 낼 수 없는 고유한 제품이다”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식스시그마를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써 앞으로 더욱 나은 초음파식기세척기 품질관리를 위해 힘쓰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