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엔구화상영어, 하루 25분 맞춤형 화상영어 교육
데일리 맞춤형 온라인 화상영어 브랜드 엔구화상영어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4년 연속 온라인교육(화상영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엔구코리아 주식회사의 엔구화상영어는 매일 25분 학습으로 영어의 실력과 자신감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로 호평받는 브랜드다. 미국, 유럽, 필리핀 등 100개가 넘는 나라의 우수 강사진 7,000명 이상을 운용하고, 7,000여 개에 육박하는 무료 교재를 선보인다.

이곳은 회원이 자신의 학습 스타일에 알맞은 원어민 강사를 직접 선택해 실시간 1:1 온라인 화상영어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회원은 이를 통해 프리토킹, 면접 등 자신의 학습목표에 따른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엔구화상영어의 온라인 화상영어는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다. 수업의 퀄리티가 뛰어난데도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가 높다는 점도 이곳의 온라인 화상영어가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다.

엔구화상영어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하루 25분 학습으로 영어 실력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도록 이끈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고 전했다.

한편 엔구화상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곳의 온라인 화상영어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