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빌딩부자(대표 박종복)는 국내 최고, 최대 규모의 부동산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27년간 축적해온 풍부한 현장 실무 경험과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긴 전문적인 부동산컨설팅을 제공해 고객이 소유한 부동산의 가치를 극대화한다.
주요 서비스는 ▲부동산 재테크 컨설팅 ▲건물 종합 관리 서비스(보안·미화·기계실·소방·전기·임대료 정산) ▲부동산 법률 컨설팅(고문 변호사 상담 서비스) ▲부동산 세무 컨설팅(고문 세무사 상담 서비스) ▲부동산 자산관리 컨설팅 ▲부동산 매매·임대차 ▲건축 컨설팅(설계·리모델링) 등이다.
빌딩부자를 설립한 박종복 대표는 내로라하는 부동산 전문가로, 지상파와 공중파를 아우르는 다양한 방송사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해 부동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알렸다.
뿐만 아니라 경제경영 부문 베스트셀러인 ‘나도 강남 빌딩 주인 될 수 있다’와 ‘그들은 왜 아파트를 팔았나?’를 저술하고 ‘2018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 출판에 참여했으며, 여러 곳에서 부동산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