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셀러 온리퍼펙션, 홈케어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유명한 리셀러 온리퍼펙션이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화장품(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와이디컴퍼니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전문 브랜드다. 엄선한 고급 원료가 함유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선보여 국내 최초로 5성급 호텔인 제주 씨에스 호텔의 전 객실에 입점했으며, 네이버쇼핑 줄기세포앰플·줄기세포크림·줄기세포화장품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곳의 모든 제품은 인체지방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주요 성분이며, 생체모방기술로 개발돼 다양한 고급 미용성분들이 조화롭게 함유돼 있다. 이 같은 성분들로 피부의 재생, 미백, 탄력 관리 모두에 기여하는 고효율 화장품인 만큼 고객만족도가 높으며 재구매율이 70%에 달한다.

아울러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누구나 프리미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유통마진을 줄여 제품의 가격을 낮추고 성분의 질을 높였다. 휴대성을 중시하는 현대인의 니즈에 맞춰 콤팩트한 용량으로 제품을 출시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한편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올 연말에 미스트, 내년 초에 선크림 등을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늘릴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