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레저 브랜드대상] 제드코리아, 차박텐트로 이름난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동반자 제드코리아가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레저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차박텐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제드코리아 주식회사는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기획, 디자인, 제작, 판매하는 데 특화된 기업이다. 품질과 성능이 우수한 것은 물론 디자인까지 빼어난 △텐트 △타프 △테이블 △체어 △침낭 △랜턴 △취사용품 △카약 △서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여행 시 차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차박’이 인기 캠핑 트렌드로 부상하자 제드코리아 차박텐트(카텐트)의 인기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제드코리아 차박텐트는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누구나 쉽고 빠른 설치·해체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차종에 적용할 수 있어 범용적이고, 여러 유용한 기능을 갖췄으며, 고급 자재로 제작돼 견고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이외에도 제드코리아의 오토 캠핑텐트와 쉘터, 알파인텐트 등 각종 텐트가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수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고 있으며, 대한민국 레저 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의 원동력이 되기도 했다.

제드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아웃도어 용품 산업의 발전을 견인하고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넘어선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