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내국인 대상 경품 프로모션 실시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면세점 구매한도 폐지와 정부의 입국자 격리면제 방침에 맞춰 내국인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은 3월 18일부터 ‘신라호텔 S멤버십‘과 ‘신라호텔 파크뷰 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전점 통합 경품 프로모션과 구매금액별 최대 195만 ‘S리워즈’를 증정하는 서울점 포인트 증정 행사를 시작한다고 3월 17일 밝혔다.

먼저 신라면세점은 오프라인과 인터넷점 전점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단일 출국시 3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기간 내 합산 구매 금액 5000달러 이상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s멤버십(1명),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2인 이용권(3명), 커피 아메리카노 이용권(전원)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대상 고객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신라인터넷면세점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구매한도 폐지 시행일 이후 1만 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를 최대 195만 원까지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실시하며 최소 150달러부터 최대 1만 달러까지 구매 금액별로 S리워즈는 차등 지급된다.

또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신규가입한 뒤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4500 S리워즈와 손소독제를 6월 30일까지 증정한다. 아울러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S리워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확대되면 면세점을 찾는 고객도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과 정부 방침에 맞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