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앤지오(CASA&GIO)는 2015년 설립된 온라인 및 홈쇼핑 전문 업체 (주)코비마운틴의 홈퍼니싱 브랜드로, 2019년 론칭 되어 다양한 온라인 매체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이후 ‘통째로 빨아 쓰는 베개’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요술베개 시리즈를 판매했고, 홈앤쇼핑 론칭방송 효율 200%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체중분산과 압력분산 효과로 체형에 맞게 안정적인 자세를 찾아주는 ▲S-TPE닥터핏 시트, 정수기 원리를 적용해 녹물과 잔류염소를 제거하는 ▲까사앤지오 순수필터 ,1.2m 폭으로 거센 비바람에도 끄떡없는 ▲까사앤지오 우산,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 ▲하루한장 매직수세미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홈퍼니싱 제품을 론칭했다.
그 중 ‘구멍 없는 벨트’라는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실사화 시켜 레일트랙시스템을 적용하고, 허리둘레 걱정 없이 체형에 상관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한 우수한 실용성으로 인포머셜 홈쇼핑과 온라인에서 역대급의 매출을 내었던 까사앤지오 요술벨트는, 2023년 10월 기존 요술벨트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고 벨트 내 자석을 추가하여 더욱 더 기능성을 살린 ▲까사앤지오 쏘팔벨트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까사앤지오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우수한 실용성의 제품을 출시하여 삶의 질을 상승시키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