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양정원 기자] 디자이너 톰 포드는 “그루밍이란 모던한 남성들의 특징이자, 남성 스스로를 세상에서 가장 멋진 모습으로 보여주는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그의 일상 경험을 통해 개발된 남성 스킨케어 & 그루밍 컬렉션,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면서 효과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톰 포드 뷰티 포 맨.
[Must Have] BEAUTY FOR MEN, 톰 포드 뷰티 포 맨
MOISTURIZER
잘 관리된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보습과 정돈이 가능한 모이스처라이저는 필수다. 톰 포드 인퓨징 콤플렉스와 럭셔리한 버터 성분들을 혼합시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를 되찾아주며 손상된 피부나 모공을 줄여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며 유분기 없이 마무리돼 한층 생기 있고 활력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

SKIN REVITALIZING CONCENTRATE
다기능성의 트리트먼트 오일을 바르는 것은 피부에 활력을 주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스킨 리바이탈라이징 컨센트레이트는 기본적으로 안색을 개선하는 동시에 항산화 효과도 있다. 영양소들이 피부로 효과적으로 스며들게 하는 톰 포드 인퓨징 콤플렉스의 고농축 에센셜 오일과 영양을 공급하는 자연적인 성분들이 함유됐다. 면도 전에 피부를 정돈, 면도 후에는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EAU DE PARFUM
희귀하고 이국적이며 독특하다.
우드우드는 조향사들에게 있어 아주 희귀하고 귀하며 값비싼 성분이다. 간혹 의식, 마음, 몸, 그리고 영혼을 불러들일 때 사원에서 가득 피우는 향으로 사용되기도 한다. 톰 포드 우드우드 오드퍼품은 이국적인 로즈 우드와 카다몬이 샌들우드와 베티베와 만나 신비롭고 스모키한 느낌을 준다.

EYE TREATMENT
톰 포드 인퓨징 콤플렉스를 첨가해 눈가의 피부를 탱탱하게 유지시켜 주름을 줄여주는 다기능성의 회복력이 뛰어난 아이크림이다. 쿨링 효과를 지닌 실버 애플리케이터가 피부를 진정시켜 부기를 가라앉히고 눈가에 생기를 부여한다.

SHAVE OIL
가벼운 제형의 오일로 깔끔한 셰이빙을 위해 부드러운 피부 표면을 만들어주는 동시에 촉촉하게 해준다. 면도 시 오일이 쿠션 역할을 해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보호해주고 필요한 수분을 제공해 윤기가 흐르는 부드럽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BROW GELCOMB
세련된 인상의 결정적 키는 바로 눈썹에 있다. 브로 젤콤브는 오직 남성 그루밍을 위해 디자인된 아이브로 아이템이다. 자연스럽고 윤기가 흐르는 눈썹으로 만들어주고 얼굴의 균형과 대칭을 맞춰줌으로써 남성미 넘치는 얼굴을 완성한다.

양정원 기자 neiro@hankyung.com |사진 신채영(SHIN CHAE YOUNG studio)|문의 톰 포드 뷰티 포 맨 02-3440-2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