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맘미미아!>의 공연은 관객의 기립으로 시작된다. 관객들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공연을 즐기고 배우들은 화려한 무대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인다.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맘마미아!>가 2년 만에 다시 우리 곁에 돌아왔다.
[On Stage] 2년 만에 돌아온 No.1 쇼! 뮤지컬 ‘맘마미아!’
젊은 날 꿈 많던 아마추어 그룹의 리드싱어였던 도나는 현재 작은 모텔의 여주인이다. 스무 살 소피는 도나의 보살핌 아래 아버지 없이 홀로 성장한 그녀의 딸. 소피는 그녀의 약혼자 스카이와의 결혼을 앞두고 아빠를 찾기로 결심한다.

우연히 엄마가 처녀 시절에 쓴 일기장을 보고 골라낸 아빠 후보 샘, 빌, 해리. 소피는 세 명 중에 자신의 아빠가 있을 거라는 생각에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에게 초청장을 보낸다.

결혼식을 앞두고 분주한 소피의 집에 엄마의 옛 연인이자 아빠일지도 모르는 남자 세 명이 도착한다. 흥분되는 마음에 아빠를 찾는 데 여념이 없는 소피와는 달리, 도나는 안절부절 못하는 상황. 세 명의 남자 중 샘은 아직도 도나를 사랑하고 있지만 도나는 혼란스러운 마음에 그의 고백을 거부한다.

소피의 결혼식 날, 식이 거행되기 전 도나는 축하객들 가운데 소피의 아버지가 있지만 자신도 누구인지 알 수 없다고 말한다. 소피는 자신을 좀 더 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생각해 결혼을 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주인을 잃어버린 결혼식은 샘과 도나에게 돌아간다.

샘의 청혼 앞에서 망설이던 도나가 친구들과 하객들이 보내준 용기에 그의 사랑을 받아들이기로 한 것. 소피는 엄마의 행복한 결혼식 후, 더 넓은 세상에서 자신의 꿈을 펼칠 것을 노래하며 약혼자 스카이와 여행을 떠난다.

맘마미아! 영광을 재현할 실력파 배우 대거 참여

[On Stage] 2년 만에 돌아온 No.1 쇼! 뮤지컬 ‘맘마미아!’
아름다운 그리스 섬을 재현한 무대와 아바(ABBA)의 전성기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무대 의상이 관객의 눈을 사로잡는 뮤지컬 <맘마미아!>.

여기에 최정원, 전수경, 이경미, 성기윤, 황현정 등의 호화 캐스팅이 한층 완벽해진 호흡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마음 한편에 낭만을 간직한 아빠 후보 ‘해리’ 역에 가수 이현우와 자유롭고 거칠 것 없는 탐험가이자 여행 작가 ‘빌’역에 연극배우 박윤희가 새롭게 합류해 작품에 활력을 더한다.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기고 사랑할 수 있는 공연인 뮤지컬 <맘마미아!>를 보는 순간, 자신의 삶에 있어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될 것이다.

공연 일시 2011년 8월 30일(화)부터 2012년 2월 26일(일)
공연 시간 화·목·금요일 8시, 수요일 3시, 토요일 3시·7시 30분, 일요일 2시·6시 30분(월요일 공연 없음)
공연 장소 디큐브아트센터 공연 문의 1544-1555


글 박진아 기자 pj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