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AIA Vitality 베스트핏 보장보험’
![[2021 보험 플랜]AIA생명, 할인된 보험료로 최적의 32개 보장 조합 지원](https://img.hankyung.com/photo/202102/AD.25554821.1.jpg)
이 상품의 모든 보장 조합은 사망 보험을 주계약으로 보장하고 치료비와 간병비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자금을 특약으로 보장한다. 예를 들어 ‘(무) 재해장해생활비특약M’ 가입 시 재해로 인해 50% 이상 장해 상태가 된 경우 5년간 매월 생활자금을 확정 지급한다. 또한 특약을 통해 일반암과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진단급여금과 더불어 최대 5년간 생활자금을 매월 지급해 생활 속 경제적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아울러 질병입원과 재해입원특약을 통해 질병 혹은 재해로 인해 상급종합병원의 집중치료실 입원 시 첫날부터 매일 최대 30만 원을 보장하며, 수술비와 중증치매간병생활자금도 특약으로 보장한다.
이 상품은 바이탈리티 보험 상품으로서, AIA생명의 혁신적인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와 연계됐다. 바이탈리티 보험 상품이 제공하는 가장 혁신적인 서비스는 ‘다이나믹 프라이싱’이다.
월 회비 5500원을 납부하면 건강 활동에 대한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도록 보험 가입과 동시에 보험료의 10%를 선할인 하는 혜택을 제공하며, 가입자 스스로의 건강관리 노력에 따라 최대 20%까지 할인 폭이 늘어날 수 있다. 또한 가입자의 건강 상태에 맞춰 제시되는 주간 미션 성공 시 SK텔레콤, 스타벅스, 이마트, 교보문고 등에서 사용 가능한 3000~4000원 상당의 리워드를 매주 제공한다.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대한항공 항공권(최대 50%), 신라스테이 제주 숙박권(최대 2박), 영화예매권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배현정 기자 grace@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