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MZ세대 위한 자산관리 웹페이지 개설 이벤트
SC제일은행이 고령화·저금리 고착화에 대응하는 장기 포트폴리오 플랜을 기반으로 한 생애 자산관리 솔루션인 ‘프리미어 에이지(Premier Age)’ 웹 페이지를 개설하고, MZ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SC제일은행은 지난해 11월 4050세대를 대상으로 ‘프리미어 에이지’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는데, 이번 웹 페이지 개설은 주식·가상화폐·부동산 등의 투자 열풍 속에서 재테크를 시작하고 싶지만 정보가 부족한 MZ세대의 생애 자산관리를 위한 서비스 확대 차원에서 기획됐다.

우선 이번에 개설된 웹 페이지에서는 MZ세대의 자산관리 필요성을 강조하는 영상과 재테크 성향분석 설문조사 등 흥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오는 8월부터는 웹 페이지 개설을 기념해 ‘은퇴를 위해 준비해야 할 3가지’를 주제로 총 3회에 걸친 웹 세미나도 진행한다. 세부 내용은 △은퇴를 위한 가족과 친구 관계 플래닝 △파이어(FIRE)족을 꿈꾸는 MZ세대의 은퇴 준비 △골프 원포인트 레슨 등으로 구성된다. 웹사이트에서 프리미어 에이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누구나 세미나 당일 URL링크를 문자메시지로 받아 접속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선착순 300명에게는 ‘은퇴 후 30년을 준비하라’(저자 오종남 박사)를 오디오북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는 8월 말까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언택트 휴가를 부탁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자산관리 상품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 고급 캠핑의자, 모바일 OTT이용권 등도 증정한다.

아울러 프리미어 에이지 상품 가입 우수 고객에게는 골프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어 에이지 전용 웹 페이지 또는 고객 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인호 기자 ba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