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린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세미나 1부는 이장원 세무사의 ‘부동산 자산관리 및 절세전략’을 시작으로 2부 리치고 김기원 대표의 ‘평택 부동산 시장 대전망’ 강연, 3부 이예린 아나운서의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사업설명회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1부 강사 이장원 세무사는 세무법인 리치 본점 대표 세무사로 주요 저서는 부의 이전, 부의 관리등 10권의 저서가 있고 각종 공중파TV의 세무 상담 코너 출연해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세무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분양권 관련 다양한 세무 지식과 절세 방안을 알기 쉽게 풀어줄 예정이다.
2부 강사 김기원 대표는 현재 리치고(데이터노우즈) 대표로 주요 저서는 빅데이터 부동산 투자 대 전망이 있다. 2018년 서울시 부동산 자문위원을 역임했으며 부동산 분야에서 다양한 강의 활동을 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리치고TV. 부자되는 부동산 네비’를 운영하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생생한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김기원 대표가 쌓아온 경험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평택 부동산 시장의 방향을 예측하고, 과거 자신의 평택 분양권 투자 성공사례와 미래의 평택 부동산 시장 매수 시점 등을 예측할 것으로 기대된다.
3부 이후에는 보컬그룹 V.O.S의 리더 가수 박지헌의 축하공연과 함께 주최측에서 준비한 다양한 경품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5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11월 중 분양을 앞둔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의 현장 설명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투자 전문가들과 함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평택 부동산 시장 전망과 부동산 자산관리 및 절세전략 등을 함께 알아보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했다"며 "주목도를 높이고 있는 ‘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시시각각 달라지는 부동산 시장 현황과 효율적으로 부동산을 관리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