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우수브랜드대상] 덩어리영어, 스피킹 중심 영어 교육 선도
1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교육 노하우를 통해 초보자들의 영어 학습을 돕는 덩어리영어가 교육(기초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덩어리영어는 스피킹 능력 향상에 최적화된 영어 회화 교육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기초가 부족한 초보자도 학습 8개월 후 원어민과 원활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단계별 교육 커리큘럼이 조성돼 있다.

덩어리영어의 에밀리 원장은 지속적인 연구 끝에 개발한 고유의 영어 스피킹 3단계 교육 노하우를 학습 콘텐츠에 적극 반영했다. 이를 통해 초보자들의 영어 소통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이들이 실용적인 영어 회화 능력을 습득할 수 있도록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