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언스킬드 워커’와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동국제약, 여성 청결제 ‘칠리 포켓 티슈’ 출시
-동화약품,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선봬
-오리온, ‘초코칩 초코파이 情’ 내놔
-이대서울병원, ‘조수미 콘서트’ 개최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등 4대 건강관리 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드제로 A9과 4대 건강관리 가전을 모두 구매하면 5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찌, ‘언스킬드 워커’와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프린트 GG 마몽 숄더백, 프린스타운 슈즈, 뱀부 핸들 토트백, 프린트 원피스, 숄 등 이번 라인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한 전용 맞춤 패키징도 함께 구성된다. 이번 라인은 10월 11일부터 구찌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여성 청결제 ‘칠리 포켓 티슈’ 출시

‘델리까또’는 알로에와 하마멜리스 성분이 들어 있어 진정 작용이 있고 ‘겔’은 천연 멘톨 성분을 포함해 운동 및 야외 활동으로 습하거나 땀이 많이 날 때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한편 여성 청결제 ‘칠리’는 이탈리아에서 발매 후 700만 개 이상 판매됐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동화약품,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선봬

동화약품은 이 제품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70여 가지의 다양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조의 원인인 부족한 아미노산을 보충해 준다고 밝혔다. 또 동화약품 활명수의 주요 성분인 아선약·진피·후박·현호색 등의 추출물 콤플렉스(DW-큐어팩터)로 보습력을 높였다.
◆오리온, ‘초코칩 초코파이 情’ 내놔

오리온은 초코칩 초코파이 기획 단계부터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에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패키지 역시 1974년 출시 초기 색상인 파란색으로 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대서울병원, ‘조수미 콘서트’ 개최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