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네추럴라이즈
검증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직수입하는 주식회사 승명(이하 ㈜승명)의 네추럴라이즈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건강기능식품(종합비타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네추럴라이즈는 ㈜승명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캐나다, 미국, 뉴질랜드, 유럽 등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든 완제품을 수입하며, 식약처 사전검사와 정밀검사를 모두 합격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한다.

브랜드 전 제품은 ▲제품 의뢰 ▲원료배합 및 기능성 검토 ▲식약처 사전검사 ▲패키지 디자인 및 제품 생산 ▲정밀검사 통관 진행 ▲입고 과정을 거쳐 소비자에게 공급되는 만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현재 ㈜승명은 네추럴라이즈 외에도 종근당, 녹십자HS, 일양약품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 중이며 약 100가지 품목 350여개 이상의 건강기능식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업계에서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특산품인 홍삼제품을 미국 뉴욕, 캘리포니아, 워싱턴 등지에 수출하고 있다.

네추럴라이즈의 건강기능식품은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등의 오프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G마켓, 옥션, SSG.com, 롯데아이몰, NS홈쇼핑, CJmall, 쿠팡, 위메프, 티몬 등 20여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추럴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원료의 제품을 개발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