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건강한 반려묘를 위한 고양이모래, 가성비 좋은
100% 천연 두부모래, 벤토나이트 모래를 선보인 가성비 좋은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반려동물용품(고양이모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가성비 좋은이 수상한 제품은 강력한 응고력을 갖춰 모래 손실이 적고, 입자가 부드러워 고양이들이 안전하게 배변처리를 할 수 있다. 천연모래로 반려묘 분변처리의 편리함을 높였다는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가성비 좋은의 제품 '100% 천연 두부모래'와 '100% 천연 벤토나이트 모래'는 건강한 반려묘와 집사를 위한 안전한 선택을 모토로 민감한 고양이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먼지 발생을 줄인 천연 고양이 모래다. 오리지널(무향)과 사과, 레몬, 라벤더, 오렌지, 녹차, 벚꽃, 바나나, 커피 총 9가지 향을 지녀 고양이와 애묘인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가성비 좋은을 만들게 된 (주)펫박스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 증가와 고령화, 저출산 기조 확산으로 함께 증가되어 가는 반려동물 양육 가구들의 수요와 니즈를 기반으로 연구하게 되었고, 고객과의 소통과 노력이 그 결실을 맺게 된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집사들의 고민과 니즈를 충족하고 펫의 헬스케어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연구와 서비스 구현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