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원스톱 과학 솔루션을 지원하는 기업, 옴니사이언스
석사, 박사를 주축으로 한 과학 분야 전문기업 옴니사이언스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산업(과학실험장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옴니사이언스는 우리나라를 이끌 미래 성장동력인 과학산업의 발전을 위해 원스톱 과학 솔루션을 지원하는 전문 기업이다. 옴니사이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과학실험 장비 검색부터 온라인 주문과 상담, 구매, 사후처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사이트를 이용한 소비자는 과학 연구실에서 필요한 수많은 브랜드 제품들을 직접 검색하고, 찾은 제품을 한눈에 비교하는 것이 가능하다. 과학실험장비, 소모품 등 전 제품 구매 과정에서 전문 학술 상담을 받은 후 최적의 제품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옴니사이언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은 100% 품질 보증을 약속하며, 이에 따라 소비자는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 교환 또는 환불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박사, 석사 출신 과학 전문가를 주축으로 한 옴니사이언스는 신사업영역 발굴을 위해 국내를 넘어 베트남에 진출했다. 업체 측은 베트남 성공 진출에 힘입어 우수한 글로벌 기업들과 협력하여 과학실험장비 및 기기사업을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옴니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원스톱 과학 솔루션 지원을 통해 과학산업의 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