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 브랜드, 애드파인더
온라인 종합 마케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브랜드 컨설팅을 제공하는 애드파인더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정보서비스(브랜드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애드파인더는 광고주사업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체계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비즈니스 광고 플랫폼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다양한 산업분야의 경험을 가진 마케팅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체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시스템 분석 자료와 자체적인 최적화 블로그, 카페를 대량 보유한 애드파인더는 마케팅 서비스 기획 전, 광고주사업의 현황상태와 매출, 회원유입, 브랜드인지도 등을 파악하고, 그에 따른 효율적인 효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일조한다.

특히 애드파인더를 이 자리까지 오게 한 1등 공신인 자회사 하모니그룹은 전국적인 마케팅전문가들의 소소한 모임으로 출발하여 현재는 국내 각 분야별 마케터들과 일반인까지 대거 포진되어있는 자체 인프라로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애드파인더는 온라인 전반의 광고마케팅 기획서비스 제공은 물론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배너, 언론, 디자인, 로고제작, 홈페이지제작, 쇼핑플랫폼(스토어팜, 옥션, G마켓, 소셜커머스) One-Stop 관리 등 다양한 채널별 전략수집 및 컨설팅을 통해 파트너 기업과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한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아울러 이를 기반으로 한 기업과 개인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세대마케팅기업으로서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같은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온 애드파인더는 2017~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함으로써 2년 연속 브랜드컨설팅 부문 대상에 올랐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