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잔피아는 실사출력시스템을 갖춘 현수막, 광고인쇄물 제작 전문 기업이다. 이 기업은 현수막, 실사출력 업계에서 쌓은 탄탄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인터넷 쇼핑몰을 새롭게 오픈했다. 전체 사업은 현수막사업부, 인쇄사업부, 상패·휘장사업부, 타올사업부로 전문화된 광고백화점이다.
디잔피아에서 작업한 모든 광고인쇄물은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 요구에 맞춰 깔끔한 디자인으로 신속하게 제작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문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고품질 현수막, 광고인쇄물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주문접수도 가능하다. 현수막, 명함, 스티커, 전단 등 각종 실사출력물·인쇄물을 주문한 고객들은 시안을 바로 확인한 후 수정요청을 할 수 있다.
특히 디잔피아는 시간당 10장 이상 출력하는 고해상도 현수막 출력기 JV5와 6색의 자연스러운 컬러로 고급 이미지를 출력하는 실사출력기 TS34, 고품질을 자랑하는 솔벤현수막 출력기 GZM3002를 갖춰 품질 만족도를 높였다.
디잔피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공사업 파트너로서 고품질 현수막, 실사출력, 각종 광고인쇄물을 제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고, 이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교육, 헬스, 뷰티,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380개 기업의 가치를 평가했으며, 공적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