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케이제이컴즈, 브랜드의 품격을 만드는 컨설팅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소비자 중심의 감성마케팅과 독창적인 콘텐츠로 브랜드 가치를 구현한 케이제이컴즈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서비스(브랜드컨설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케이제이컴즈는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브랜드 마케팅 광고대행사다. 본 기업의 마케팅 전문가들은 소비자 시선에서 감성 마케팅을 연구하며, 면밀한 시장분석 및 독창적인 콘텐츠,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소비자와 업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구현한 케이제이컴즈는 2016 온라인마케팅 부문 혁신리더 대상 수상에 이어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케이제이컴즈 박기정 대표는 단순히 이윤을 추구하기 위한 마케팅을 넘어 젊은 감성의 온라인 마케팅과 독창적인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하여 인물지식가이드저널 위클리피플 주간인물과 2017년 신지식인에 선정된 바 있다.

케이제이컴즈는 브랜드 컨설팅 외에도 홈페이지 제작 및 검색광고, 배너마케팅, SNS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특히 기존 바이럴마케팅(블로그, 지식iN, 카페) 방식을 확장한 SEO마케팅을 선보여 차별화를 이뤘다. SEO마케팅을 통해 업체들은 더욱 신속하게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박기정 대표는 “2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소비자와 업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브랜드컨설팅, 온라인마케팅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