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네츄리스(SUNGBO NATURIS),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동물병원 전용 사료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임상수의사와 영양학자들이 함께 개발한 동물병원 전용 슈퍼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네츄리스(SUNGBO NATURIS)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반려동물용품(사료)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네츄리스(SUNGBO NATURIS)는 반려동물 식품을 25년간 연구해 온 ㈜성보펫헬스케어의 동물병원 전용 반려동물사료 브랜드로, 부속연구기관인 SPNC(성보펫 영양연구센터)에서 최고 등급의 원료를 사용해 임상 데이터의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대표 제품인 ‘네츄리스’는 소프트키블 사료로 신선한 생육을 사용해 육즙이 풍부하고,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동물에게도 기호성이 우수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살코기와 쌀을 주원료로 만들어 소화흡수율이 탁월하며 알갱이가 부드러워 강아지 치아에 무리를 주지 않는다.

이외에도 퍼피, 어덜트, 머츄어7+, 라이트 4종이 출시되어 반려동물 특성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지퍼백 소포장으로 신선함이 더해졌다.

이 브랜드는 ‘네츄리스 벳스크립션’이라는 처방식 라인도 구축하고 있으며, 이는 특정한 질병의 사전 및 사후관리를 위해 제조된 사료다. 식이알러지 관리용 ‘A/C Ultra’, 비만·당뇨 관리용 ‘O/C’, 신장·심장질환 관리용 ‘RH/C’, 관절질환 관리용 'J/C’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의사 처방에 따라 동물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네츄리스는 건사료 라인 ‘네츄리스 콤비네이션(개)’, ‘네츄리스 콤비네이션 헤어볼(고양이)’이 있으며, 기능성간식 ‘네츄리스 트릿’ 4종, 의약외품 ‘네츄리스 펫케어’ 7종도 있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