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전력변환 분야의 혁신적 솔루션 제시, SAVEEN
신재생에너지 핵심 기술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자랑하는 SAVEEN이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산업(에너지저장장치)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SAVEEN(SAVE ENergy)은 신재생에너지 전문 업체 데스틴 파워(주)의 에너지저장장치(ESS) 전문 기술 브랜드다. 데스틴 파워의 SAVEEN은 신뢰도 높은 고효율, 고성능 기술과 확장·결합이 용이한 모듈라 디자인, 다양한 지원 및 유지보수 서비스 등으로 국내외 실적 확장을 이뤄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에너지저장장치는 Turnkey Solution으로 주파수 조정, 피크컷/피크시프팅, 신재생 에너지 연계, 태양광/디젤 발전기 연계 비상발전 등 다양한 응용 분야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탁월한 전력변환 기술을 토대로 빌딩/건물 피크 컷(피크요금 절감용), 계통 주파수조정, 국내 최대의 풍력 연계 ESS, 한국전력과 함께 한 전력 공급 안정화, 최우수 에너지 자립 섬 프로젝트로 선정된 신재생 에너지 섬을 위한 독립 마이크로 그리드 등을 실행하며 고객의 신뢰를 확보하고 있다.



데스틴 파워 오성진 대표는 “데스틴 파워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며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올인원 에너지저장장치(ESS)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꾸준한 기술 개발 및 기획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하여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한국경제 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거쳐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에 총 43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43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김은영 기자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