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교육부 정식인가 원격학점은행제 운영기관[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9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2년 연속 교육(온라인 학점은행제) 부문 1위로 선정됐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2004년 교육부로부터 원격학점은행제 시범운영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에 교육원에서 운영 중인 교육 과정을 이수하면,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학점을 인정받아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교육과정 중 ▲사회복지사 2급 ▲보육교사 2급 ▲평생교육사 2급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청소년지도사 2급 등 국가 자격증의 경우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수업과 현장 실습까지 제공해 편의성이 높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모든 이론과목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대면교육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대면수업과 실습이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이러한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우수한 강사진과 높은 퀄리티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학생들로부터 높은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지원 교육기관으로 저금리로 학자금 대출도 가능하며,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 계층의 경우 평생교육 바우처를 통해 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20년간 쌓아온 학점은행제 노하우를 인정받아 2017년 2018년 2019년 2020년 4년 연속으로 교육부장관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