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리아세븐데이즈, 울란바토르 현지 직영 몽골전문여행사[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몽골리아세븐데이즈가 9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여행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울란바토르에서 현지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는 몽골전문여행사 몽골리아세븐데이즈는 15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진짜 ‘몽골’ 여행을 제공 중에 있다.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인 고비사막과 만년설을 볼 수 있는 서몽골, 울란바토르, 테를지, 쳉헤르 등 여행 목적에 따른 상품과 어드벤처, 승마, 캠핑, 트레킹 등 여행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맞춤 여행을 떠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맞춤 여행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원하는 일정에 맞춰 나만의 여행 스케쥴을 전문가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맞춤으로 설계해 주어 더욱 만족도가 높다. 이외에도 영화나 드라마, 예능, 뮤직비디오 등 촬영을 위한 ‘현지 로케이션’, 기업과 단체를 위한 ‘그룹 여행’ 프로그램도 제공 중이다.

몽골리아세븐데이즈 관계자는 “몽골리아세븐데이즈는 몽골 여행으로만 50개의 여행 상품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조금 더 퀄리티 높은 몽골 여행을 원한다면 우리와 함께 여행을 떠나보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