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성형외과는 2018년도 설립된 성형외과로 ‘나(고객)을 이해하고 나(고객)을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개개인마다 특화된 상담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황동연 원장은 올 상반기에도 태국 성형외과 협회와 태국 미용외과 협회가 주관한
학회 등을 통해 해외 전문의들에게 가슴확대 성형 수술기법을 공유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나나성형외과는 성형외과 수술에 최적화된 시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수술 센터 및 수술 후 회복 센터, 전문 애프터케어팀 등 세분화된 의료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아울러 이비인후과 전문의, 마취과 전문의, 유방질환분과 전문의 등의 각 분야별 전문의 협진을 통해 보다 더 전문적인 진료를 개인별 맞춤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수술 방법, 주의사항, 시술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환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한다.
황동연 대표 원장은 “앞으로도 국내의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국제적으로 교류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병원 의료진들이 학술 발표나 논문 저술을 진행하는 등의 학술적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환자분들을 더욱 이해하고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나나성형외과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