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언택트(Untact) 방탈출 게임’ 이벤트

[한경 머니 = 배현정 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간 ‘방탈출’을 컨셉으로 한 ‘언택트(Untact)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언택트 방탈출 게임’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일상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라이프스타일 및 놀이문화가 변화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탈출 게임을 온라인으로 옮긴 이벤트다.


방탈출 게임처럼 미션을 완료해야만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총 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단계별 미션은 신한카드의 온라인 및 2030세대 특화 상품과 관련되어 있다.


온라인 특화 상품으로는 모바일 단독상품인 예이(YaY), 디지털월납에 혜택을 집중한 딥원스(Deep Once), 온라인 간편 결제 할인 혜택을 담은 딥온(Deep On) 등이 있으며 2030 세대를 겨냥한 디데이(D-day), 욜로아이(YOLO ⓘ),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상품이 미션을 수행하는데 중요한 ‘꿀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하고 특화 상품 6종 중 하나 이상을 발급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사이즈) 쿠폰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시대 직장인의 ‘평일’이라는 테마로 스토리를 구성하였고, 이후 ‘주말’ 스토리를 담은 시즌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언택트 시대를 맞아 다양한 카드 상품과 젊은 세대의 새로운 놀이문화를 결합한 이색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일상에서의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더불어 끊임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즐겁고 재미난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