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COVER] 2013 JAGUAR XJ
2013년형 재규어 XJ는 전통과 미래지향성을 동시에 표현한 디자인과 더욱 강력해진 고성능 엔진, 장인정신이 돋보이는 인테리어가 접목돼 품격 높은 주행 성능을 선사하는 재규어의 플래그십 럭셔리 세단이다.

2013 재규어 XJ의 디자인은 세계 3대 자동차 디자이너 이안 칼럼(Ian Callum)이 제시하는 21세기형 재규어의 전형을 보여준다. 재규어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역동성 넘치는 외관을 계승하면서도 물 흐르는 듯한 부드러움과 현대적인 터치는 그 존재만으로도 위엄이 느껴진다. 길게 늘어뜨린 물방울 모양의 사이드 윈도는 스포츠 쿠페와 같은 실루엣을 완성함과 동시에 매끈한 디자인의 중심을 이룬다.
[ON THE COVER] 2013 JAGUAR XJ
2013 재규어 XJ는 폭발적인 주행 성능과 동급 최고의 연료 효율성이 조화를 이루며 총 8종의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형 I4 DOHC 터보 엔진을 장착한 ‘2.0P 럭셔리’, 신형 V6 DOHC 슈퍼차저 엔진의 ‘3.0SC 프리미엄 럭셔리’와 ‘3.0SC AWD 포트폴리오’, V6 터보 디젤을 탑재한 ‘3.0D 프리미엄 럭셔리’, V8 DOHC 슈퍼차저 엔진이 장착된 ‘5.0SC 수퍼스포트’, ‘얼티밋’ 등이 그들이다. 특히 재규어 XJ의 최상위 모델인 ‘얼티밋’ 모델은 최고급 세미 아날린 가죽으로 마감된 시트에 마사지 기능과 쿨링 기능 등을 더했고, 뒷좌석에는 아이패드와 키보드, 샴페인 냉장고 등을 더해 고품격 비즈니스 룸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