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i de L'ile Retrograde Annual Calendar


이번 호 표지에 소개한 시계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케드릴 레트로그레이드 애뉴얼 캘린더입니다. 2008년 발표된 케드릴 컬렉션이 완전히 현대적인 모습으로 혁신된 모델입니다. 바쉐론 콘스탄틴 칼리버 2460QRA를 장착했으며, 지름 43mm 케이스는 개인 맞춤을 선사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VACHERON CONSTANTIN
파인 워치 메이킹 시장에서 이전에 없던 개인 맞춤 콘셉트로 출현한 케드릴 컬렉션은 유용한 기능인 레트로그레이드 애뉴얼 캘린더를 탑재했습니다.

화이트골드, 핑크골드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는데, 고객이 원할 경우 두 가지 소재의 혼합도 가능합니다. 케드릴 모델의 케이스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예술적인 정신과 어우러져 전체적인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시계 제조에 있어서 아방가르드적인 브랜드의 철학을 생생히 표현해 내고 있습니다.

윤곽이 뚜렷한 곡선, 확실한 캐릭터와 역동적인 라인의 케이스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개인 맞춤 콘셉트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케드릴 레트로그레이드 애뉴얼 캘린더를 선택한 사람은 7개의 파트(3시 방향과 9시 방향의 측면, 6시 방향과 12시 방향의 러그, 12시 방향과 6시 방향의 인터러그 피스, 지지면)를 자기의 스타일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스트랩은 블랙 또는 브라운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과 블랙 또는 브라운 러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이며, 18K 핑크골드 또는 화이트골드 폴딩 클래스프가 장착돼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콘셉트와 컴플리케이션의 기능적인 요소와 혁신적인 디자인 모두 훌륭하게 조화시킨 케드릴 레트로그레이드 애뉴얼 캘린더는 시계 마니아들의 평가와 기대에 손색없는 모델이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