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estro Air Jacket

2011년, 일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패션에 있어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을 일컫는‘퍼스트 옴므(first homme)’족이 주목받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패션과 더불어 액티브한 실용성을 중시하는 이들에게 고기능성 패션 아이템은 필수다. 2011 SS 마에스트로에서는 완벽한 포스트 옴므만의 비즈니스 캐주얼을 제안한다.
[Must-have for CEO] ‘퍼스트 옴므’가 선택한 비즈니스 캐주얼
품격을 갖춘 격식 있는 옷차림과 함께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소재와 디자인의 차별화를 엿볼 수 있다. 마에스트로에서 퍼스트 옴므족을 위한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보인 에어 재킷(air jacket)은 업무에 지친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다.

쿨맥스나 메시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을 높였고,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층 가벼워진 무게로 다가오는 여름철 비즈니스 캐주얼로 유용하다. 여기에 착용감은 편해지고 통기성은 우수해져 스타일과 기능성 둘 다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이비 컬러의 가볍고 통기성 좋은 면 소재 에어 재킷에 촉감이 부드러운 스카이블루 컬러의 브이넥 니트, 체크 패턴의 셔츠를 매치해 가볍고 스마트한 비즈니스 캐주얼을 완성해보자. 문의 1544-5114


글 이지혜 기자 wisdom@hankyung.com·사진 김태현(XENO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