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국내 제조설비를 갖춘 라돈 안전인증 브랜드, 세진침대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20년 전통의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세진침대가 7월 1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가구(침대·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했다.

세진침대는 브랜드 슬로건 ‘세상 편한 진짜 침대’를 바탕으로 침대·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침대 전문 업체다. 국내 제조 설비시스템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위생적이고 견고한 정품 내장재만 사용해 제품을 선보인다.

세진침대는 최근 이슈되고 있는 라돈과 관련하여 세진침대 구입 소비자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뢰를 주고자, 세진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주요 소재 9종(커버원단 포함)을 한국인정기구인 ㈜한일원자력에 시험 의뢰해 라돈 권고 기준 148Bq/㎥보다 한참 밑도는 수치인 21.6Bq/㎥(1종 기준 약 2.4Bq/㎥ x 9종)의 안전한 수치로 라돈 ‘안전’ 인증을 받았다.

세진침대는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유아용 일체형 침대부터 수납형 침대, 모션베드 등 다양한 사양의 제품을 연달아 출시 중이다. 특히 세진침대의 모션베드는 독일 OKIN사의 정품 모터가 적용돼 필요에 따라 원하는 각도, 용도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세진침대는 편안하면서도 실속 있는 디자인의 침대 개발에 힘쓰며 온라인몰과 홈쇼핑을 통해 활발한 판매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각 제품 라인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 사후관리와 신속 정확한 고객센터를 운영 중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동력이 될 분야별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평가기간에 총 521개 기업의 브랜드를 심사했으며 최종 49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