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CTM, 만족도 높은 프리미엄 캠핑용품
CTM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레저(캠핑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캠핑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건 CTM은 (주)케이씨제이의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다. 이곳은 전문가 수준의 캠퍼 뿐 아니라 캠핑 경험이 적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를 계속해서 분석하여 최신 캠핑 트렌드를 파악한 뒤 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실용성과 내구성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캠핑족들 사이에서 호평이 자자하다.

CTM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그라운드시트’, 간이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등 다용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 고강도 스틸 소재로 제작된 휴대용 ‘야전삽’, 강력한 밝기를 자랑하는 ‘LED 서치라이트’ 등 캠핑에 필요한 프리미엄 캠핑 용품과 소모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모든 제품은 CTM의 공식 판매처인 KCJ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이 중 베스트셀러는 누적 판매량 10만여 개, 2천여 건 이상의 리뷰를 기록한 차량용 에어메트 ‘CSM-1000’이다. 동봉된 에어펌프를 사용해 최대 10초 내에 공기를 주입할 수 있으며, 구성품이 다양해 각 차량에 맞게 평탄화 작업이 가능해 차박 시 매우 유용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