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투자 파운트, 적립식투자 응원  ‘소.확.행’ 이벤트 진행
파운트가 2월을 맞아 ‘소.확.행(소와 함께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선보인다.

인공지능 투자 전문기업 파운트(대표 김영빈)는 투자자들의 적립식 투자 습관을 독려하고, 편안하고 안정적인 투자방법인 로보어드바이저 저변 확대를 위한 입소문 마케팅의 일환으로 친구추천 이벤트와 추가납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소처럼 한 걸음 더’ 이벤트는 투자자들의 적립식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추가납입 프로모션으로, 신규투자자는 물론 기존투자자도 참여 가능하다. 100만 원 이상 추가납입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고기 선물세트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좋은 건 함께 나누세요’ 이벤트는 파운트 투자자가 지인을 추천해 투자계좌를 개설만해도 추천인과 지인에게 각각 1만 원과 5천 원의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는 친구추천 프로모션이다. 선착순 2021계좌 달성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개인자산관리사업본부 강상균 본부장은 “주식은 등락을 반복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적절한 타이밍이란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 매월 일정금액을, 본인의 소신대로 꾸준히 적립식 투자함으로써 위험을 분산해야 하며, 동시에 투자원금과 수익금을 함께 늘려가는 것이 중요하다. 투자자들에게 이 같은 사실을 알려주고 싶어 지난해부터 추가납입 프로모션을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파운트로 투자를 시작한 투자자들이 불안하고 두려운 마음 없이 끝까지 성공적으로 투자를 이어 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배현정 기자 grace@hankyung.com